“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서 ‘프랑켄슈타인’까지 Tudum에서 브랜드 프로모션 새 지평 열어”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오늘은 Netflix가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Squid Game’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Netflix는 이번에는 ‘Frankenstein’과 같은 고전 작품들을 활용해 자사 브랜드를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콘텐츠 제공을 넘어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려는 노력으로 보입니다. 이번 소식은 Netflix가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구독자 여러분께서도 이러한 Netflix의 혁신적인 시도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Threads_2

넷플릭스 튜덤 2025: 더 라이브 이벤트에서 “오징어 게임”의 박성훈이 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다

21세 대학생 바네사 아가보-다발로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출연진 만나 감격

바네사 아가보-다발로스는 수많은 시간 동안 넷플릭스의 디스토피아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시청해왔다. 하지만 그녀가 TV에서 보던 배우 강애심이 눈앞에 서 있는 모습을 보고서는 모든 것을 잊어버렸다고 한다. “말을 잊어버리고 그냥 ‘와, 당신을 TV에서 봤어요’라고 말할 뿐이었어요.”라며 그녀는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1시간 거리의 내륙 제국에서 온 바네사는 이번 달 공개되는 시즌 마지막을 기대하고 있다.

넷플릭스 팬들의 열정, 튜덤 라이브 이벤트로 표출되다

바네사를 포함한 9,500명 이상의 넷플릭스 팬들이 잉글우드의 키아 포럼에 모여 “오징어 게임”, “웬즈데이” 시리즈, “스트레인저 싱스” 등 인기 프로그램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애니메이션 버전의 “원피스” 캐릭터 토니 토니 초퍼의 모습도 공개되었다.

drawing_1

넷플릭스, 팬들과의 유대감 강화에 힘쓰다

튜덤 행사,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 있는 자리

넷플릭스 최고 마케팅 책임자 마리안 리는 “팬들을 축제하고 그들에게 무언가를 돌려주는 것이 이번 행사의 목적”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물론 홍보도 중요한 부분이죠. 우리는 앞으로 많은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팬들과의 유대감 강화, 넷플릭스의 새로운 전략

넷플릭스는 2020년 브라질에서 첫 튜덤 행사를 개최했으며, 이후 다양한 형태의 행사와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발전시켜왔다. 2023년에는 3만 5천 명 이상의 관객이 참석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잉글우드 행사는 넷플릭스 브랜드 홍보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린 것으로 평가된다.

were_0

넷플릭스,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다

튜덤 행사, 팬들과의 교류의 장

이번 행사에서는 “질문 받습니다” 세션과 함께 레이디 가가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이를 통해 넷플릭스는 팬들과 보다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하고자 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소매 전략

넷플릭스는 최근 소매 사업 확장에 힘쓰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오픈과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드라마 및 영화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결론

이번 튜덤 행사를 통해 넷플릭스는 팬들과의 유대감 강화에 힘쓰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단순한 홍보를 넘어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노력이 돋보였다. 특히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호작용을 통해 팬들과의 교류를 활성화하고자 한 점이 인상 깊었다. 앞으로도 넷플릭스가 팬들과의 유대감을 더욱 돈독히 하며 성장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번역하며 직접 추출한 영단어

inspire의 용법

영감을 주다
– I was inspired by the beautiful sunset. 아름다운 일몰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 The teacher’s passion inspired the students to work harder. 선생님의 열정이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어 더 열심히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영감을 주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그들을 움직이게 하는 것입니다. 이는 창의성과 동기부여에 도움이 됩니다.

retail 사용의 예

소매
– The retail price of the product is $50. 이 제품의 소매가격은 $50입니다.
– The company sells its products through retail stores. 이 회사는 소매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소매는 제품을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매업자는 도매업자로부터 제품을 구매하여 소비자에게 판매합니다.

action

행동
– The police took action to stop the protest. 경찰은 시위를 중지시키기 위해 행동했습니다.
– I need to take action to improve my health. 내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행동은 무언가를 실제로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동은 생각이나 계획을 실천에 옮기는 것입니다.

숙어에서의 Kang


– He is a tough cookie. 그는 강한 사람이다.
– She is a tough nut to crack. 그녀는 까다로운 사람이다.
‘강’은 영어 숙어에서 어려운, 강한, 힘든 등의 의미를 나타냅니다. 이는 어려운 상황이나 사람을 표현할 때 사용됩니다.

forget 외워보자!

잊다
– I forgot to turn off the lights. 불을 끄는 것을 잊었습니다.
– I can never forget the day I met my best friend. 내 가장 친한 친구를 만난 그날은 절대 잊을 수 없습니다.
잊다는 어떤 것을 기억하지 못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것은 잊지 말아야 하며, 잊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여러분, 열심히 공부하여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세요! 화이팅!

Leave a Comment